History 1

한성자동차는 1985년 창립이후 지난 34년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선구자였습니다. 기업 문화와 가치 아래 고객을 향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Mercedes-Benz Korea의 공식 딜러로서의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최초의 수입자 딜러로 24개 전시장과 30개의 서비스 센터, 11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5개 서비스센터에서 한국산업표준(KS) 인증을 동시에 받았으며 산업 내에서 Mercedes Benz의 기술 마스터로 증명되었습니다.

자산 발행인

  • 2019

    Mercedes-Benz 올해의 딜러 선정(2018)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 KS 인증 획득

    한국경제신문사주관 '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

  • 2018

    CSR 프로그램인 '드림그림' 대한상의-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수상

  • 2017

    단일 전시장에서 5,000대 판매 달성 (서울 강남 전시장)

    청담 전시장 Mercedes café by Hansung 최초 오픈

    최초의 디지털 전시장, 청담 전시장 오픈 (S-Class and Maybach 전용)

    최초의 디지털 전시장, 청담 전시장 오픈 (AMG 전용)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시상식, 사회공헌상 수상 (드림그림 사회공헌)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 런칭

  • 2016

    VT (Vehicle Throughput) 기준 200,000대 판매 달성. 외부 CSI 설문을 통해 국내 MB 공식 딜러 중 #1 딜러 입증

    CDT (Certified Diagnostic Technician) - Global Tech Masters 금메달 수상

  • 2015

    최초의 LakaZe (바디와 페인팅) 특화 서비스센터 설립

    최초의 통합형 수원 서비스센터 (판매, 애프터서비스, 공인 중고차) 설립

    누적판매 100,000대 돌파

  • 2011 - 2014

    수입차 업체 최초 국가품질상 대통령상 수상

    수입차 업체 최초 기업사회공헌 프로그램 - 드림그림 아트 장학 프로그램 실시

    한국표준협회 (KSA) 선정 한국품질만족지수 (KS-QEI) 최우수 선정

    서울 용답 공인 중고차 전시장 최초 오픈

  • 2002 - 2010

    업계 최초로 5개 서비스센터에서 한국표준(KS) 서비스 신임 인증

    Global Tech Masters 은메달 수상

    수입차 거리 강남에 전시장 오픈

  • 1985 - 1988

    서울 용답 서비스센터 최초 오픈

    서울 용답 서비스센터 최초 오픈

    서울 신사 전시장 최초 오픈. 560 ESL 10대 처음 판매.

    Daimler-Benz AG와 독점판매계약 체결